뀨리잉

∠버우드 차이나타운, 시드니여행, Burwood Chinatown 본문

카테고리 없음

∠버우드 차이나타운, 시드니여행, Burwood Chinatown

뀨리잉 2023. 9. 18. 13:00
300x250
SMALL

시드니 시티에 가면 차이나타운이 있어요.

거기말고도 리얼 차이나 타운이 있다고해서 가보기로했어요.

오늘은 중국 사람들이 많이 살고있는 버우드에 차이나 타운에 가볼거에요.

 


<버우드 차이나타운>

주소 : 121/133 Burwood Rd, Burwood NSW 2134

(시티 타운홀에서 트레인으로 15분거리 정도 거리?/ 버우드 트레인에서 내려도 3~5분거리. 넘 가깝다.)

운영시간 : 오전 8시~저녁10시(매일)

 

사실 오늘도 별 기대 안했어요. ISTP인 저는 왠만하면 기대를 안하니까요.

트레인역에서 내려서 걸어가면 3분정도의 거리에 있어요. 

 

너무 이쁜 버우드 거리. 

차이나타운안에 들어가면 요렇네요

 

 

주말이라 그런건지 사람이 정말 많았었고 정신없었어요 

중국음식들이 엄청 많았고, 중국 음식이나 중국 젊은이들의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다면 가보기 좋은 곳인것 같아요

 

호주와서 최애가 된 라이스요거트

요거트 안에 밥알이 들어있는건데 탄수화물 중독녀인 나로써는 정말 최애.. ㅋㅋ

 

 

멀 먹을까 쭉 둘러보는데 너무 생소한 음식들만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만 가득했다 ㅎㅎ

15분 기다려서 사온 딤섬, 어딜가든 사람이 많아서 뭘 주문하면 오래기다려야 된다.

초딩입맛인 난 한국 만두를 생각하고 먹었는데 역시나 낯설다! 

ㅋㅋ 몇개 못먹고 콜라로 배를 채웠다. 나는 왜 새로운 음식을 잘 못먹는 것인가

그리고 먹은 건 중국 간식 꼬치, 이건 좀 간식처럼 먹을만 했다. 

중국사람들은 술안주로 여러개씩 먹는다는 단다.

 

 

 

 

1~2층으로 돼있는 차이나 타운은 먹을것도 많고 볼거리도 많은것같다. 

사진찍기에도 분위기도 너무 좋다.

시드니에 와본다면 꼭 와봐야할곳인것같다. 강추!

 

300x250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