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리잉

∠시드니 마라탕 대존맛집, 버우드 청킹 여기 아직도 몰라? 본문

카테고리 없음

∠시드니 마라탕 대존맛집, 버우드 청킹 여기 아직도 몰라?

뀨리잉 2023. 9. 18. 22:12
300x250
SMALL

오늘은 버우드에 유명 마라탕 맛집이 있다고해서 가보기로했다. 

한국에서는 마라탕을 한번도 안먹어봐서 마라탕맛을 모르는 나는

오늘도 별 기대 없이 남들이 '맛집' 이라고 하는 곳에 가본다. 

 

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 있는 청킹

 

渝人麻辣烫 Chungking Malatang

주소 : 158 Burwood Rd, Burwood NSW 2134

운영시간 : 매일 오전11시~ 오전12시

 

드디어 도착!

 

내부에 들어섰을땐 깔끔한 인테리어가 내스타일...

갠적으로 밥은 인테리어빨로 먹는 나..

 

 

마라탕은 맘에드는 재료를 자기가 골라서 먹게 되는데 

재료들이 깨끗하게 잘 관리되어있는 것 같아서 넘 좋았다 ㅠ 

난 청결이 매우 중요하다구 ㅠㅠ 

종류도 다른곳보다 많은편이라고 들은것 같다. 

 

재료를 고르면 원하는 육수를 고르게 되는데 오늘 나는  bone soup을 픽했다.

 

결제를 하고 내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리는 중,, 

 

음식이 나오면 원하는 소스를 골라서 넣는다. 

매운걸 좋아하는 나는 대파, 갈릭, 마라소스를 넣었다. 

 

 

매콤해보이지만 맵천재인 나에게는 하나도 안맵..

다음번엔 마라소스를 더 많이 넣어야징

양 조절 실패로 많이 남김. 


첫 마라탕은 성공이다.

초딩입맛인 나에게 마라탕은 합격.. 존맛탱입니다요.

배불러서 버우드 산책 한바퀴.. 

여기가 중국인지 시드니인지 헷갈리는 버우드 

 

300x250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