뀨리잉

∠한,중,일 모든 화장품 요즘 뜨는 시드니 'w cosmetics' 본문

카테고리 없음

∠한,중,일 모든 화장품 요즘 뜨는 시드니 'w cosmetics'

뀨리잉 2023. 9. 23. 23:36
300x250
SMALL

시드니 와서 한국 화장품 정말 구하기 힘들고 내 얼굴에 맞는 화장품 찾기 진짜 힘들었는데 

w코스메틱을 알고는 이제 한결 맘이 편해졌다. 채스우드, 시티, 버우드등 여기저기에 w 매장이 있지만 역시 큰곳이 좋다. 화장품의 종류가 다양하니깐 선택의 폭도 넓어지고, 채스우드에 살때 갔던 w 매장은 물건이 너무 없어서 한정적이었는데 버우드 프라자안에 있는 매장은 물건이 많아서 너무 좋았고, 마침 방문한 오늘은 세일도 많이해서 너무 좋았다 ㅠ

 

w cosmetics 버우드

주소 : Burwood Plaza, Shop 34&35/42 Railway Parade, Burwood NSW 2134 

 

한국에서는 중국이나 일본 제품들을 다양하게 볼 수 없었던 것 같은데 여기에는 다 있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같다. 개인적으로 일본 제품들은 궁금한게 많았는데 일본제품들이 정말 많다.

한국제품들 중에서도 알아서 선별이 돼서 인기 제품들만 들어왔는것같아서 좋았다. 

제품별로 섹션도 잘 정리되어 있어서 정말 보기 편리하고 볼 것도 많았다. 하나하나 테스트하기에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거 같은 느낌인데 너무 좋았

렌즈 섹션도 있어서 굳이 안경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렌즈를 쉽게 구매할수 있다 .

두개를 구매하면 한개는 50% 세일. 내가 갔던 날은 많은 제품들이 20~50%까지 세일을 하고있었다. 개이득이라고 생각하고 2개를 구매했다. 다른곳에 가면 13~15달러 정도 하는 폼클렌징을 한개가격에 두개 구매. 

생각해 보면 내가 간 곳은 W 코스메틱이지만 올리브 영을 가져다 놓은 것처럼 차이가 전혀 없었는데 구경하는 당시에는 올리브 영이라고 생각하면서 구경을 했던 것 같다.

틴트를 구매하면 요런 귀여운 그립톡도 준다. 메이드인 한국같은 느낌적인 느낌

귀염둥이 제품들이 있었다. ㅋㅋ

 

안사면 안될 것 같은 애들만 겟 해왔어요. 한국에서 올리브영 드나들듯 w 코스메틱도 맨날 갈 거 같은 묘한 느낌은 뭔지ㅎ

 

300x250
LIST
Comments